zzoo's litter box

Razer Ferox : 맘에 쏙 드는 여행용 스피커 본문

and Some more

Razer Ferox : 맘에 쏙 드는 여행용 스피커

zzoos 2011.08.15 16:35
photo from Razerzone.com

꽤 오래전부터 여행용 스피커를 사려고 마음 먹고 있었습니다. 그 동안 가지고 다니던 아이팟 충전기 겸 스피커가 좀 오래된 것이라서 제 아이폰으로는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 이후부터니까 이제 거의 2년이 가까워 오는 듯. 하지만 '딱 이거다!!' 싶은 제품이 없는 겁니다. 아이폰에 도킹해서 쓰려고 하면 부피가 너무 커지져서 '여행용'이라고 하기 힘들어지고, 또한 가격이 너무 비싸서 쉽게 결정할 수도 없고요.

그래서 도킹은 하지 않고 배터리나 충전식으로 그저 아이폰에 연결만 해서 사용할 녀석들을 찾아볼까? 하고 눈을 좀 돌리니 아주 다양한 선택이 있더군요. 하지만 역시나 딱! 마음에 드는 게 안 나타나는 겁니다. 그냥 대충 싼 거 하나 사서 막 쓸까? 라는 생각을 하던 즈음 다시 여행 계획이 잡힌 거죠. '이번엔 꼭 사야겠다!라고 마음을 먹었는데, 때마침 이 녀석이 눈에 들어 온 겁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았기에 반나절 정도 고민을 했지만, 어차피 하나는 사야되니까 일단 지르고 보자라고 결론을 내렸고,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다음날 배송을 받았지요.

박스를 열고 처음 든 느낌은 '이거 생각보다 훨씬 잘 만들었는데?'라는 점이었습니다. 그러고보니 Razer라는 이름을 어디서 들어봤다 했더니, 고급 게이밍 주변 장치를 만드는 회사였습니다.

여행용 짐을 싸면서 스피커를 함께 넣고, 여행가서 사용을 해봤더니... 마음에 드는 점도 있고, 아쉬운 점도 있더군요. 2박 3일간의 여행 동안 사용했던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봅니다. 이걸 샀다고 했더니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었거든요.

(누르면 글과 사진이 더 있습니다...)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