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Music

Cats

zzoos 2008. 6. 15. 21:26
728x90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연 : 뮤지컬 캐츠
일시 : 2008년 6월 13일 오후 8:00
장소 : 샤롯데 시어터
좌석 : 1층 3열 29번

말이 필요없는 공연. 굉장히 큰 기대를 가지고 봤는데, 기대 이상을 보여준 공연. 지금까지 봤던 어떤 뮤지컬보다(그다지 많이 보진 않았지만) 훌륭했던 공연. 다시 한 번 보고 싶은 공연. 정말이지 최고의 공연!

1층 3열. 일단 좌석 자체가 훌륭했다. 좌석표 보면 알겠지만 29번은 바로 복도 옆의 자리. 캐츠는 꼭! 맨 앞에서 봐야하고, 최대한 복도에 붙어서 봐야한다. 그래야 젤리클 고양이들과 장난을 칠 수 있기 때문. 결국 같이 갔던 다른 사람에게 자리를 양보하긴 했지만, 어쨌든 좌석은 매우 훌륭! 이런 자리를 잡을 수 있게 해주신 버럭훼인형님에게 감사.

캐츠는 4대 뮤지컬 중의 하나라고 한다.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미스 사이공 그리고 캐츠. 그러고보니 그 중에 본 건 캐츠가 처음. 오리지널 팀의 내한 공연이었다. 춤, 연기, 노래가 모두 너무나 훌륭했다. 무대 구석구석 심지어 관객석에서까지 그들은 완전한 고양이의 모습이었다. 춤을 추거나 노래를 하지않는 고양이들도 모두 자신의 캐릭터를 언제나 보여주고 있는 완벽한 모습. 지치지 않는 그들의 체력과 열정.

가장 유명한 노래인 Memories를 부를 때 살짝 박력이 떨어지긴 했지만, 나무랄데 없는, 정말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공연이었다. 지금도 다시 생각하면 온몸에 소름이 돋을 정도. 이런 공연을 볼 수 있었다는 건 정말 행운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