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28 3

제주의 식재료로 만드는 퓨전 비스트로 - 올 댓 제주 (All That Jeju)

작년 전국 여행할 때 제주에서 맨 처음 들른 식당. 지인이 운영하고 있는 곳이라 이 곳을 좋아하긴 하지만, 객관적으로 생각해봐도 괜찮은 곳이라서 주위 사람들에게도 많이 추천하는 집이다. 사실 뭐 추천하지 않아도 이미 유명한 곳이지만. 위치는 제주시 탑동. 이 포스팅은 2017년에 방문했던 것을 기준으로 적었기 때문에 1층에 있는 걸로 보이지만 2018년 10월 현재 2층으로 이전한 상태다. 1층에는 탑동마차라는 한식당이 새로 문을 열었는데, 올댓제주와 사실상 같은 계열(?)의 식당이라고 봐도 된다. 숙소에 짐을 풀고 멀고 먼 길을 달려 도착. 시작은 모엣 샹동 미니 보틀. 더위도 싹 날리고 식사를 준비하는 의미. 1년이 넘게 지나버린 사진들이라 정확한 메뉴명은 기억나지 않지만 제주산 광어 카르파초였던 걸..

Travel, Places 2018.10.28

초보의 자동차 전국 일주 : 16일차 - 목포, 배 타기 전 휴식

이번 포스팅은 매우 짧습니다. 15일차에 붙이기도 17일차에 붙이기도 애매해서 별도의 포스팅으로 만들긴 했는데, 거의 내용이 없어요. -0- 몸이 좀 안 좋아서 점심 먹고 모텔에서 쉬다가 저녁 먹고 들어와서 잤거든요. 그리고 드디어 17일차. 다음 포스팅에저 제주로 들어갑니다~~ ㅋㅋ 여행을 다니면서 에어비앤비를 사용하다보면 다양한 스타일의 집주인들을 만나게 되는데, 이번에 광주에서 만난 쥔장은 약간 특이한 요구를 해왔다. 집에서 나가기 전에 집 상태를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달라는 것. 평소에 펜션이나 모텔, 호텔 어디를 가더라도 체크아웃할 때 최대한 방 정리를 해두고 나오는 편이라 평소처럼 정리를 하고는 집안 구석구석을 사진으로 찍어서 보냈다. 드디어 내일. 배에 차를 싣고 제주도로 들어가야 한다. 배에..

초보의 자동차 전국 일주 : 15일차 - 광주, 담양, 첫 빗길 운전

이틀 연속으로 포스팅했던 적이 있었나? 어쨌든 어제 포스팅에 이어서 바로 다음 얘기입니다. 하루종일 비가 오락가락하고, 월요일이라 휴무이거나, 공사중이라 입장을 못하는 등... 뭔가 악재가 많았던 하루입니다. 주택가 골목 안쪽에 있는 빌라. 1층에 주차장이 있는데 2x2로 주차를해야 되는 곳. 그래서 앞차가 빠져 나가야 내 차가 나갈 수 있는 상황. 주차장 바로 앞의 골목이 꽤 좁아서 출차할 때 버벅거리면 왠지 민폐가 될 것 같은... 숙소의 주차장 상황은 그런 곳이었다. 아침에 눈을 뜨고 담배를 한 대 태우러 1층으로 내려가보니, 어라? 어젯 밤에 꽉 차 있던 차들이 싹 빠져있다. 이때다! 다시 차들이 들어오기 전에 지금 바로 주차장을 탈출해야 한다! ... ... ... 흠, 흠. 이런 마음이 초보 ..

반응형